김은정 간사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안녕하세요.
용왕산 주위로 알록달록 단풍들이 어우러지고 노랗고 빨간 열매들도 주렁주렁 열려 있는 것을 볼 때 마음이 풍성해짐을 느낍니다. 자연의 변화는 항상 일정하고 성실함을 우리들에게 보여 주며 깨달음을 알게 해주는 창조주 하나님의 귀한 선물임을 기억하며 다시 한 번 감사하게 되는 계절입니다.

57기 어린이학교 아이들이 용왕산을 둘러보며 떨어진 도토리나 밤을 주워보고 낙엽의 색깔들의 변화를 통해 환호성을 지르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는 저도 무척 행복하고 있습니다.
어린이학교 아이들이 MK(선교사 자녀)로서 한국생활에서 긍정적인 경험과 추억을 많이 만들어 건강한 정체성을 가지고 선교사 자녀로 성장하고 나아가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57기 선교사님들은 훈련에 집중하며 건강의 연약함에도 불구하고 어느 때보다도 성실하게 열심히 훈련에 임하고 있습니다. 현재 중반을 지나고 있는 기간에 서로가 서로를 돌보는 “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말씀처럼 사랑을 나눠주고 돌봐주는 공동체 생활을 삶으로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보여주는 귀한 하나님의 일꾼들이요 사역자임을 보게 됩니다.

앞으로 선교사님들이 받을 훈련을 통해 실제적인 사역지에서 귀하게 쓰임 받을 수 있도록 체력을 유지하고 분별력 있는 지혜로 끝까지 마무리를 잘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또한 스텝들 모두 각 자 맡은 분야에서 섬김과 충성을 다하고 GMTC로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흘러 보낼 수 있는 성숙하고 구체적인 삶을 살아낼 수 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어려운 이와 같은 때에 항상 GMTC를 잊지 않으시고 동역하시는 귀한 동역자님들을 생각 할 때 저희도 기쁨 마음으로 섬김을 다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됩니다. 또한 동역자님들의 가정과 사역위에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넘치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018년 10월 23일 어린이학교 김은정 간사드림

 

 



25 10월

2018년도 9월 감사의 글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넓은 바다도 찬양하라. 찬양하라. 예수를! 하늘을 울리며 노래해 나의 영혼아.…

05 10월

2018년도 8월 감사의 글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무더운 날씨에 안녕들 하신지요?  유난히도 더웠던 여름과 씨름하다 보니 어느덧 가을 훈련이 코…

17 8월

2018년도 7월 감사의 글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날씨가 후텁지근해지고, 피로감이 몰려오기 쉬운 요즈음입니다. GMTC는 한 기를 마무리하고 나면 정리하는데 약…

25 7월

2018년도 6월 감사의 글

사랑하는 동역자분들께 무더운 날씨 속에서 모두들 평안하신지요? 나라 안과 밖의 큰 변화의 물결에 그리스도인으로서 주님이…

20 6월

2018년도 5월 감사의 글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안녕하세요, 저는 웹페이지 관리 및 도서담당을 하는 박지수간사입니다.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동역자분들께…

29 5월

2018년 4월 감사의 글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따뜻한 봄날입니다. 꽃은 만발하고, 새싹은 가득하여 도시의 색깔이 바뀌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25 4월

2018년 3월 감사의 글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매서웠던 추위도 저만치 물러가고 이젠 봄 기움이 완연한 3월입니다. 지난 겨울의 추위는…

21 3월

2018년 2월 감사의 글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아직은 쌀쌀하지만, 그래도 어느새 봄기운이 느껴지는 목동에서 소식 드립니다. 지난 1월 중순에…

05 3월

2018년 1월 감사의 글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추운 날이 계속되는 이번 겨울, 어떻게 보내고 계신지요? 올 1월 들어 영하의 날씨가…

07 2월

2017년 연말정산 감사의 글

주안에서 GMTC의 동역자 되신님께 주님의 평강을 전하며 2018년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17 1월

2017년 12월 감사의 글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음악을 듣다보면 가끔 “이 곡을 쓴 음악가는 마치 청중의 마음을 꿰뚫고 있는 것…

03 1월

2017년 11월 감사의 글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갑자기 찾아온 듯한 겨울을 어떻게 맞이하고 계신지요? GMTC가 자리한 목동 언덕에서는 용왕산에서 나고…